Money

재산 리모델링이란?


퇴직후 노후를 불안해하는 독자들이 정말 많습니다. 자녀의 교육비와 결혼자금 마련을 고민하는 독자도 상당수입니다. 어떻게 해야 돈 걱정, 부동산 걱정에서 자유로울 수 있을지 궁금해합니다. 이런 독자들을 위해 중앙일보가 재산리모델링센터를 만들었습니다. 보다 편안한 노후생활을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할지를 상담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국내 최고의 전문가 28분도 모셨습니다. 상담은 크게 주식과 펀드, 예금 같은 금융자산과 부동산, 그리고 연금보험과 건강보험 등의 보험 등 3가지로 진행합니다. 주식과 펀드는 어떻게 투자해야 할지, 부동산 매매는 어떻게 해야 할지, 가장 비용이 적게 들면서도 효과는 극대화하는 보험투자는 어떻게 할지 등을 전문가들이 조언해드립니다. 상담은 전문가들과 함께 얼굴을 맞대고 직접 상담을 받는 대면상담과 중앙일보 지면을 통해 상담하는 지면상담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상담 신청요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면상담

중앙일보 재산리모델링센터로 신청(asset@joongang.co.krㆍ02-751-5525)하십시오.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인 '위스타트 운동'에 10만원을 기부하시면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문지면 무료 상담

직접 방문이 어려울 경우 e-메일(asset@joongang.co.kr)로 전화번호와 자산 현황, 수입 지출 내역, 상담 목표를 알려 주십시오.
상담은 무료며, 신분을 감추고 신문에 게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