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forum

원우소식


글 보기
[6기]권대욱 아코르 앰배서더 대표, 출판기념 사인회 개최!
작성자 최경아 등록일 2013.08.22 조회수 4360
 
(6기) 권대욱 아코르 앰배서더 대표께서 출판기념 사인회를 개최합니다.
 

 
권대욱 (아코르 앰배서더 대표)님께서 8월 25일 1시,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청산은 내게 나 되어 살라 하고' 츨핀기념 사인회가 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저자소개
 
저자 권대욱은 엔지니어 출신 CEO로 해외건설현장(요르단)서 실력을 인정받아 서른다섯에 사장이 되었다. 한보건설, 유원건설, 극동건설 해외담당사장, 호텔 서교-하얏트 리젠시 제주 호텔 사장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 매니지먼트 사장으로 재직 중이다. 28년째 사장으로 일하지만, 성공보다 실패가 많았던 경영자라 자평한다. 세상이 제 맘 같지 않다며 강원도 산골짝에서 몇 해 동안 칩거하다 지인들의 부름을 못 이기는 척 얼씨구나 다시 세상에 나온 얼치기 거사이기도 하다. 호텔 매니지먼트 사장, 교수(동국대 경영학과), 멘토, 합창단원, 작가 등으로 활동 중이며 ‘교수’나 ‘열정 CEO’라 불리는 것을 좋아한다. 멘토링 소사이어티 만들기, 이룬 꿈은 꿈이 아니다-새로운 꿈꾸기, 글쓰기 권유, 자신의 회사에 경례하기 등 사람들이 다소 헷갈려하지만 아랑곳없이 실천하고 있다. 중앙고, 서울대 농대, 연세대 경영대학원,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최고 경영자과정, 보스턴 대 리더십과정, 동국대학교 대학원에서 수학했으며 건설 외길 경력으로 어느 날 갑자기 호텔 사장이 되었다. 《개방시대의 국제 건설 계약》, 《남자의 자격-청춘합창단 도전기》, 《THE NEW CIO LEADER-번역》의 저서가 있으며 돌아가신 어머니의 일기(巢軒集)를 펴서 자녀에게 옛일을 알게 하고 있다. 경북 안동 출신으로 일과 더불어 지속적인 글쓰기를 꿈꾸고 있다.
 
 
 
* 책소개
 
노래하는 CEO 권대욱 희망 에세이 『청산은 내게 나 되어 살라 하고』. 30년 가까이 건설회사 사장, 호텔 경영인, 대학교 교수로 지내온 자신의 일 사랑과, 삶의 철학, 성공과 실패를 통해서 얻은 깨달음을 담담하고, 정감 있게 이야기한다.
 
 
 

이전글/다음글 보기
이전글 [6기] 이지윤 서울시설공단 사업본부장 영전
다음글 [9기] 서우택 한국수출입은행 부장 대한민국 석탑산업훈장 수훈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