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forum

회원사동정


글 보기
[14기] 장형조 KRT 대표, 홈픽업 서비스 전격 오픈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05.04 조회수 2047
 
여행의 차이를 만드는 KRT,
자사 여행객 위한 홈픽업 서비스 전격 오픈
 
- 자사 4인 이상 예약고객 대상으로 공항<->집 무료 픽업 서비스 진행
-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전략으로 2016년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목표
 

홈픽업 서비스 카>
 
여행의 차이를 만드는 사람들 KRT(대표: 장형조, www.krt.co.kr)가 자사 여행객을 대상으로 집에서 공항까지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는 홈픽업 서비스를 전격 오픈 했다고 밝혔다.
 
홈픽업 서비스는 상품 예약 후 KRT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픽업 신청을 하면 여행 출발과 도착 당일 공항과 집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받는 KRT만의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이다. 서비스 초기에는 서울과 수도권에 거주하는 4인 이상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후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서비스에 대한 금액은 따로 부과되지 않으며 여행 지역에 상관없이 직판으로 예약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 항공과 호텔, 국내 상품 구매 고객은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다.  
 
이른 새벽 출•도착 일정 또는 어린 아이나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을 떠나야 하는 여행객들이라면 무거운 짐까지 챙겨 이동을 하는 부분이 부담스러웠던 것이 사실. 하지만 KRT의 홈픽업 서비스는 이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로 불편함을 느끼던 여행객들의 갈증을 해소하여 여행객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보여진다.
 
홈픽업 서비스를 이끄는 경영기획본부 장숙연 부장은 홈픽업 서비스는 KRT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집을 나서는 순간부터 여행의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생소한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들을 위해 KRT는 해피콜과 문자, 카카오톡 등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신뢰를 확보할 것이라고 전했다.
 
KRT는 업계 최초로 발칸반도를 발굴한 이래로 2015 2월에는 자사 모델 은지원을 활용한 TV CF, 이색 해외여행 나우챌린지 등 차별화된 공격적인 마케팅을 선보이며 고객친밀도를 높이고 있다.
 
홈픽업 서비스는 오는 6 1일 출발 여행객부터 자사 홈페이지에 서비스 신청을 받고 있으며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1588-0040) 또는 홈페이지(www.krt.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보도자료 문의 KRT 마케팅팀 김지현 대리(02-2124-5592 , 010-3515-3357)
KRT 마케팅팀 변정원 사원(02-2124-5472, 010-9456-2988)
 
 
 
 
이전글/다음글 보기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인천공항 출국 수속 딱 10분 … 공항에 성형클리닉도”
목록보기